쇼미11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보는곳 가능합니다.
쇼미11 실시간 무료로 보기 <
mnet 실시간 엠넷 온에어 제공 합니다. 쇼미11 실시간 보기 어렵게 구했으니, 생방송 생중계로 시청 바랍니다.
T20 월드컵에서 파키스탄과의 경기에서 방망이로 실패한 인도의 미들오더 스타인 Suryakumar Yadav가 네덜란드와의 T20 월드컵에서 첫 50승을 달성했습니다. 그는 마지막 공에서 6타를 쳐서 반세기를 마쳤습니다. 그가 6을 치자, Kohli는 그를 따뜻하게 안아주었다.
Suryakumar Yadav는 현재 T20 형식에서 세계 최고의 타자 중 한 명입니다. 그는 목요일에 열린 T20 월드컵 2022 경기에서 네덜란드를 상대로 25개의 볼에 51개의 중요한 이닝을 던졌습니다. 수리야는 자신의 이닝에서 단 하나의 6개만을 안타했고 이닝의 마지막 공에서도 그것도 했습니다.
Suryakumar는 월드컵 경기에서 그의 첫 반세기를 완주하기 쇼미11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 보는곳 위해 5개의 득점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수리야는 가느다란 다리 경계선에서 중산 6타를 터뜨리며 반세기를 마무리했다. 수리야가 반세기가 되자 콜리는 그를 껴안고 축하했다. Suryakumar는 또한 Kohli처럼 공격적으로 축하했습니다.
수리야쿠마르는 이닝 휴식시간 스타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타구하러 그라운드에 갔을 때 비랏바이가 지금까지 하던 방식대로 타자를 쳐야 한다고 해서 즐겁게 타자를 쳤다. 수리야는 “현장에서 응원해주시는 분들과 가족들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 Virat bhai도 타격을 잘했고, 나는 항상 그와 함께 타격하는 것을 즐겼습니다.